PR

[매일신문] 4차산업혁명시대 퍼스널 모빌리티 이엠이코리아, 전국파트너 모집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4-09 13:17:55 조회수 140


4차산업혁명시대 국내 최대 퍼스널 모빌리티 업체인 이엠이코리아가 파트너를 모집한다. 이엠이 코리아 김홍식 회장은 " 합리적인 가격구조, 다양한 제품 라인업, 자체 브랜드 외에 벨로시페로 등 다양한 해외브랜드 독점운영 등을 모토로 전국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엠이코라아는 지난해 10월 14일 대구 동구 신암동에 본사 사옥을 오픈했다. 현재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전동스쿠터 등 30종 이상의 제품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전국 128곳에 A/S 센터를 구축했다고 이엠이코라아측은 밝혔다.

소모품 교체부터 정비까지 A/S교육은 본사에서 교육하고 이를 통해 누구나 창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친환경 이동수단 생산의 핵심은 배터리. EME코리아는 올해 자체 배터리 생산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외 유명 전기 자전거를 수입 판매하더라도 배터리를 자체적으로 생산하지 못하면 결국 단순 조립·유통업체의 한계를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김 회장은 "기술력 확보를 위해 2년 6개월 동안 연구에 집중했다"며 "친환경 전기 퍼스널 모빌리티는 분명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미래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MBN] 이엠이코리아 측 "파트너 모집 모빌리티 우수성 알릴 것"
다음글 2019.03.13 일자 메이저언론사 중앙일보 이엠이코리아 5단광고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