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MBN] ‘정준호 모델’ 이엠이코리아, 보람상조피플과 MOU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9-29 18:14:43 조회수 286


배우 정준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퍼스널모빌리티 전문기업(전기자전거 수출 전문) (주)이엠이코리아가 (주)보람상조피플과 국내 전기자전거 시장 활성화 위해 전략적 사업 체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상조 산업 분야에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전기자전거 시장 활성화와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건강증진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판매와 관련하여 이엠이코리아만의 특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30년 전통의 보람그룹 계열사로서 국내 상조산업 리딩 업체인 (주)보람상조피플는 웨딩산업, 크로즈여행산업, 웰앤딩산업, 라이프 비즈니스 사업의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엠이코리아는 지난 7월 체결한 제이제이에스상상플러스로부터 투자유치 및 전기자전거 1만대 납품 협약이 더욱 더 구체화 되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주)이엠이코리아는 글로벌기술혁신으로 국내 독자 개발 및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금년 10월초 경북 김천지역에 5,400평의 수출전용 공장을 착공하게 되었다. 본 공장은 배터리부터 전체공정을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국내 유일의 공장을 확보하므로서 본 협약에 대한 제품력과 기술력으로 본 사업을 더욱 더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배경을 확보하였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이엠이코리아는 Velocifero(이태리), Ferrari(이태리), MICHAEL BLAST(프랑스)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한국 판매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독보적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이엠이코리아는 배우 정준호를 비롯해 양학선, 이용대가 홍보대사로 활약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영남일보] 이엠이코리아, 보람상조피플과 국내 전기자전거 활성화 나선다
다음글 [매일신문] 이엠이코리아, 보람상조피플, 전기자전거 활성화 협약